(2008) 고객 맞춤과 마인드맵 컨설팅_ 01_왜 마인드 맵인가 #마인드맵 #영업역량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변화하는 환경에 따른 영업방법의 변화 필요성 2. 고객맞춤을 위한 다양한 컨설팅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3. 마인드맵을 활용한 컨설팅 방법을 알아봅니다. 4. 다양한 사례와 구체적인 방법을 익혀봅시다. (2510) DB영업도 경쟁이다_이기는 TA_02_플랫폼DB,온라인DB한민국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0) DB영업도 경쟁이다_이기는 TA_01_퍼미션DB한민국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8) 14_SALES PROCESS 7LEVEL x AI WRAP-UP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8) 13_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해요 : Referral (소개요청)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8) 12_고객으로서의 첫 IMPACT : 증권전달 (Policy Delivery)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8) 11_SMART 계약체결 : Presentation & Closing (2)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