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4) 원리를 알면 누구를 만나도 상담이 즐겁다_01 #AP #초회상담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AP의 목적에 집중하라 2. 상담의 3블록 구조를 이해하라 3. 고객이 나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게 하라_듣는태도 만들기 (2312) 통하는 상담화법_02_보장의 원칙을 다시 세우다이은정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12) 통하는 상담화법_01_고객이 먼저 요청하는 상담이은정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8) 두 설계사의 슬기로운 보험생활_저절로 고객가 끄덕여지는 초회상담_02 by M…박승용, 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7) 두 설계사의 슬기로운 보험생활_저절로 고객가 끄덕여지는 초회상담 by 용쌤박승용, 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4) 원리를 알면 누구를 만나도 상담이 즐겁다_02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4) 원리를 알면 누구를 만나도 상담이 즐겁다_01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