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 위드 코로나, 비대면 영업전략_04_문제파악과 해답지 찾기 #영업전략 #코로나19 #비대면영업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이번 시간을 통해 꼭 알아야 할(?) 세가지 핵심사항 1. 2. 고객거절 4가지 극복 해결안 2. 고객거절, 반론 극복 커뮤니케이션 스킬 3. 고객의 니즈를 내가 찾아주기 (2205) FP를 위한 경제브리핑_2022년 5월박지민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9) 위대한 도전 세일즈_뉴 노멀시대, 보험영업을 준비하라원승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7) 두 설계사의 슬기로운 보험생활_코로나 4단계와 무더위를 이기는 영업한현아, 박종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2) 위드 코로나, 비대면 영업전략_04_문제파악과 해답지 찾기이하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2) 위드 코로나, 비대면 영업전략_03_콜 어프로칭 프로세스 3.3.3이하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2) 위드 코로나, 비대면 영업전략_02_1분 프리젠테이션 전략이하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