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2) 통하는 상담화법_01_고객이 먼저 요청하는 상담 #초회상담 #상담화법 #보장설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꼭 알아야 할 핵심사항 세가지! 1. 보장분석을 받고 싶게끔 사례 제시하기 2. 나를 모르면 고객이 손해? 3. 고객이 먼저 요청하는 상담은? (2504) FP를 위한 경제브리핑_2025년 4월이해웅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이달의 보험영업 전략 브리핑_2025년 03월이상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이달의 보험사별 상품 판매전략_손해보험_2025년 3월이상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이달의 보험사별 상품 판매전략_생명보험_2025년 3월이상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매니저 힐링 콘텐츠_02_매니저 코칭능력 역량강화조대수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매니저 힐링 콘텐츠_01_리더쉽 및 회복 탄력성조대수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