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3_상호동의를 통한 자연스런 클로징 #영업역량 #자연스런클로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밀어 부치는 상담은 나도 부담 고객도 부담이다 2. 먼저 전체를 이해시키고 세부적인 동의를 구하라 3. 동의는 언제나 자연스럽게, 또한 고객의 선택으로 4. 최종 동의 절차는 소개다. (2202) 첫 만남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강력한 클로징_02이희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2) 첫 만남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강력한 클로징_01이희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2) 고객이 부담을 가질 필요없는 DB상담_03 (PC)김지웅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10) 언택트시대, 잊지 말아야 할 세일즈 프로세스원칙_03_프레젠테이션 & 클로징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3_상호동의를 통한 자연스런 클로징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908) 실전 보험영업 (판매)프로세스의 재정립_04유동규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