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고객상담의 정석_02_상담을 잘하는 FP는 무엇을 준비할까 #보험상담 #상담준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나를 이해하고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분류 2. 서로의 성향을 알고 매칭한다 3. 막연한 고객분류가 아닌 실제 고객을 분류한다 4. 상담 전 터치와 질문을 준비하고 상담환경을 파악한다 (2504) FP를 위한 경제브리핑_2025년 4월이해웅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이달의 보험영업 전략 브리핑_2025년 03월이상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이달의 보험사별 상품 판매전략_손해보험_2025년 3월이상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이달의 보험사별 상품 판매전략_생명보험_2025년 3월이상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매니저 힐링 콘텐츠_02_매니저 코칭능력 역량강화조대수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매니저 힐링 콘텐츠_01_리더쉽 및 회복 탄력성조대수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