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17.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해요 : Referral (소개요청) 마이워크북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Referral(소개)의 사전적 정의 2. 소개요청 방법 3. 소개요청 전문가가 되다 목록 00. FP입문과정_오리엔테이션01. FP, 보험세일즈를 시작하다02. FP의 현재와 미래 비전03. 세일즈 고객의 마음을 얻다04. FP의 역할과 책임 (Role & Responsibility)05. 상품이 아닌 나를 디자인하다 : "영업전공"06. 롱런의 단순한 비밀 : "고객관리와 스케줄관리"07. 세일즈의 핵심, "세일즈 프로세스"08. FP의 궁극적인 목표 "Prospecting (1)"09. FP의 궁극적인 목표 "Prospecting (2)"10. Simpla Activity: TA(Telephone Approach)11. 내가 먼저 마음을 여는 순간 : "Opening (1)"12. 고객의 마음도 열리는 과정 : "Opening (2)"13. Fact 보다는 Feeling : Fact & Feeling Finding (1)14. Fact 보다는 Feeling : Fact & Feeling Finding (2)15. 간절함이 답이다 : Presentation & Closing16. 눈에 보이는 고객의 다짐 : 증권전달 (Policy Delivery)17.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해요 : Referral (소개요청)18. 세일즈의 핵심 : 세일즈 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