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1. 먼저 나의 성향을 알아야합니다.
이성적인지 감성적인지, 또 외향적인지 내성적인지. 나를 알고 할 수 있는 것, 없는 것을 아는 것에서 시작해야합니다.
2. 고객을 알아야 합니다.
나를 알고 나서는 고객을 알아야 적절한 방법으로 터치와 관리를할 수 있고, 나랑 맞는 고객도 알 수 있습니다.
3. 디테일한 고객 분류
- 나이별/ 성별/ 직업급수별
- 가입시기, 약관/ 제도 변경
- 유병자별 (부담보, 할증, 거절체 등)
- 관계별 (지인, 업무, 개척, 소개 등)
- 기존고객 보장분석 재실시
4. 고객리스트 터치시기
- 신상품 출시
- 면책기간 이후
- 감액기간 이후
- 부담보 풀리는 날
- 보험료 갱신 시기
5. 풀리스트 점검시기
- 매월 초 소식지 수령 후
- 약관의 주요내용 변경
- 담보의 변경이나 확장
- 제도 및 요율의 변경 시기
- 분쟁조정, 판례 등의 발표
이성적인지 감성적인지, 또 외향적인지 내성적인지. 나를 알고 할 수 있는 것, 없는 것을 아는 것에서 시작해야합니다.
2. 고객을 알아야 합니다.
나를 알고 나서는 고객을 알아야 적절한 방법으로 터치와 관리를할 수 있고, 나랑 맞는 고객도 알 수 있습니다.
3. 디테일한 고객 분류
- 나이별/ 성별/ 직업급수별
- 가입시기, 약관/ 제도 변경
- 유병자별 (부담보, 할증, 거절체 등)
- 관계별 (지인, 업무, 개척, 소개 등)
- 기존고객 보장분석 재실시
4. 고객리스트 터치시기
- 신상품 출시
- 면책기간 이후
- 감액기간 이후
- 부담보 풀리는 날
- 보험료 갱신 시기
5. 풀리스트 점검시기
- 매월 초 소식지 수령 후
- 약관의 주요내용 변경
- 담보의 변경이나 확장
- 제도 및 요율의 변경 시기
- 분쟁조정, 판례 등의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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