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9) 2강_보장기간을 늘려야 하는 명백한 이유 #리모델링 #보장분석 #보장기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리모델링 설득이 아닌 납득, 명백한 근거를 찾자 2. 고객이 거절할 수 없는 납득시키는 화법 3. 차별화된 제안의 근거, 클로징을 높인다 (2202) 첫 만남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강력한 클로징_01이희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2) 첫 만남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강력한 클로징_02이희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2) 첫 만남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강력한 클로징_01이희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808) FP를 위한 하루3분 시간관리 기술_02이임복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6) 위대한 도전 세일즈_법인자산+개인자산 상속증여 컨설팅 시장이 넘친다!송성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7) 이달의 보험사별 상품 판매전략_생명보험_2024년 7월이상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7) 이달의 보험영업 전략 브리핑_2024년 7월이상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7) FP를 위한 경제브리핑_2024년 7월이해웅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