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2) 통하는 상담화법_02_보장의 원칙을 다시 세우다 #초회상담 #상담화법 #보장설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꼭 알아야 할 핵심사항 세가지! 1. 보험은 시기에 따라 원칙과 기준이 다르다 2. FP는 보상청구 담당자는 아니다! 3. 실손만으로는 어림없다 (2503) AI를 활용한 보험세일즈_03_실전 AI활용 상담스킬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AI를 활용한 보험세일즈_02_앞서가는 FP의 AI추천 프로그램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AI를 활용한 보험세일즈_01_AI(디지털) 세일즈 전문가의 시대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2) FP전문성 향상을 위한 세금상담 실전_증여세 편이지희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2) FP전문성 향상을 위한 세금상담 실전_종합소득세_02_근로자 편신희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2) FP전문성 향상을 위한 세금상담 실전_종합소득세_01_사업자 편신희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