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진료비영수증 해설 고객상담 전략_02 #진료비영수증 #상담전략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기준병실 vs 상급병실 2. 상급병실료 가입시기별 보상여부 3. 할인 전 실비 vs 할인 후 실비 (2503) AI를 활용한 보험세일즈_03_실전 AI활용 상담스킬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AI를 활용한 보험세일즈_02_앞서가는 FP의 AI추천 프로그램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3) AI를 활용한 보험세일즈_01_AI(디지털) 세일즈 전문가의 시대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2) FP전문성 향상을 위한 세금상담 실전_증여세 편이지희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2) FP전문성 향상을 위한 세금상담 실전_종합소득세_02_근로자 편신희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2) FP전문성 향상을 위한 세금상담 실전_종합소득세_01_사업자 편신희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