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9) 2강_보장기간을 늘려야 하는 명백한 이유 #리모델링 #보장분석 #보장기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리모델링 설득이 아닌 납득, 명백한 근거를 찾자 2. 고객이 거절할 수 없는 납득시키는 화법 3. 차별화된 제안의 근거, 클로징을 높인다 (2412)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신탁 솔루션_01_신탁 제대로 알고 활용하자!백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12)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신탁 솔루션_02_보험금청구권 신탁: 유가족의 미래를…백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12) 2025 성과를 만들어내는 보험영업 전략 A to Z_01배경찬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12) 2025 성과를 만들어내는 보험영업 전략 A to Z_02배경찬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12) 2025 보험금융시장의 상품트렌드와 마케팅 경향_생명보험 편배경찬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12) 2025 보험금융시장의 상품트렌드와 마케팅 경향_손해보험 편배경찬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